본문 바로가기
Q예약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?

온라인회원 - 좌측 상단 '예약확인'에서 로그인 후, My 63메뉴으로 들어가시면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지금까지의 모든 예약내역을 상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비회원 - 좌측 상단 '예약확인'에서 [비회원]탭 클릭 후, 예약번호 / 성명으로
             로그인 하시면 해당 예약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프러포즈 패키지는 2인 이상 이용 가능 한가요?

63Restaurant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러포즈 패키지는 2인을 기본으로 구성된 상품 입니다.
좌석이 남아있다면 2인 이상 부터 예약이 가능하나 이런 경우 해당 레스토랑으로 전화 상담 후 예약/결제 하시는게 좋습니다.

단, 프러포즈 패키지 외 상품의 경우 1인 이상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.

Q패키지 상품의 경우 추가 할인이 가능한가요?

63Restaurant에서 판매되고 있는 패키지는 상품 구성 시 30~40% 할인된 가격입니다.
구매 시 별도의 추가 할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 (특별 이벤트 진행 제외)

QMMS를 받지 못했거나 실수로 삭제 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63Restaurant 예약이 완료 될 경우 예약자(이용자)에게 확인 MMS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MMS를 받지 못했거나 실수로 삭제 했을 경우 My Page의 'E-Ticket'을 출력하셔서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.
MMS를 재 전송 받으시고 싶으실 경우 1: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Q패키지 상품은 배송되는 상품 인가요?

63Restaurant에서 판매되고 있는 패키지 상품은 배송되지 않습니다.

예약을 완료한 경우, 이용자의 핸드폰으로 전송된 예약 문자 및 My page에 있는 E-Ticket을 출력하신 후 63빌딩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.

관람상품이 포함된 패키지의 경우 지하 1층 '티켓박스'에서 티켓팅 한 후 관람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.
예약시간에 맞춰 레스토랑으로 오시면, 본인 확인 후 입장가능합니다.

이전 4 / 5 다음